align="absmiddle"  
align="absmiddle"  
 
 
 
출전자격  
진행심사  
유의사항  
참가(엔트리)신청  
 
   
       
 


▲ 2004년 5월 23일 4회 TICA-KOCC 캣쇼 행사장 전경 (사진 : 김성준님)

"당신의 고양이가 가장 빛나보이는 곳, 애묘인들의 즐거운 축제, TICA-KOCC Cat Show~"

외국에서나 열리던 꿈의 행사처럼만 보이던 캣쇼가 국내에서도 정식 라이센스에 의해서 열리기 시작한지 벌써 해수로 3년째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고양이에 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고, 애묘인구도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더불어 고양이 관련 산업도 많이 늘어나고 있음은 오랜기간 자신의 고양이들을 아끼고 보살펴온 애묘인 동호회들의 노력과 사랑들 때문이란것을 부인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캣쇼는 얼핏 단순히 고양이들의 이쁜이선발대회쯤으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고보면 캣쇼는 출전고양이들이 승인된 심사위원과 정해진 룰에 의해 심사되어지는 것뿐만아니라,애묘동호회의 모임장소이고, 이쁜 고양이 아이템 관련 물건들도 구경하고 살수도 있고, 운이 좋으면 고양이의 먹거리류의 샘플들도 얻을수있으며, 예쁜 고양이들을 보면서 담소하고 칭찬해주며 그리고 캣브리더들에게는 좋은 학습이 되기도 하는 애묘인들의 축제의 장입니다.

한국에서 처음 캣쇼의 스타트를 끊었던 Korea Cat Club의 캣쇼는 매년에 1-2회씩 열립니다. 고양이를 데리고 출전하는 여러분들이나 디지탈 카메라를 챙겨들고 나들이삼아 오는 분들이나 오며가며 고양이들을 보러 들르시는 분들에게나 고양이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재미있고 즐거운 캣쇼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캣쇼의 입장은 누구에게나 무료입니다. 캣쇼장에 오셔서 캣쇼의 진행 및 캣쇼에 관해 여러가지가 궁금하신 분은 엔트리 데스크에서 질문하셔도 좋습니다. KOCC 스탭들이 아는 범위내에서 답변해드릴 것입니다.
건강하고 멋진 고양이들의 많은 출전을 기다리며, 더불어 많은 분들의 참관이 있으시길 기대합니다.